[ 유머 ]
대가리만 가리면 되나...ㅋ
- 유머러스남
- 2026.05.26
- 좋아요 0
- 조회수 60
" 댓글은 큰힘이 됩니다^^ 감사합니다! "

" 댓글은 큰힘이 됩니다^^ 감사합니다! "
좋아요가 해체되었습니다.
- 좋아요
- URL
- 이전글
한국말에서 니가는 n-word다?
[유머] - 다음글
노인네들 기쁘게 해주는법.jpg
[유머]
EVERYDAY365 스포츠 커뮤니티, 라이브스코어, 경기결과, 경기일정, 스포츠 분석
즐겨찾기 추가
" 댓글은 큰힘이 됩니다^^ 감사합니다! "

" 댓글은 큰힘이 됩니다^^ 감사합니다! "
좋아요가 해체되었습니다.
한국말에서 니가는 n-word다?
[유머]노인네들 기쁘게 해주는법.jpg
[유머]